물음이 확실하면 답도 확실합니다.
물음이 진지하면 답도 진지합니다.
물음이 정직하면 답도 정직합니다.
물음은 언제나 먼저 자기 자신에게 해야 합니다.
물음은 다양하지만 인간적인 물음은 단순합니다.
이 물음엔 내 물음, 네 물음의 구별이 없습니다.
물음에서 이미 너와 나는 하나가 된 것입니다.

 

 

 

 

 

 

 

인천계산동현관문번호키 추천합니다.

 

 

 

 

집안이 나쁘다고 탓하지 말라.
나는 아홉살 때 아버지를 잃고 마을에서 쫓겨났다.
가난하다고 말하지 말라.
나는 들쥐를 잡아먹으며 연명했고,
목숨을 건 전쟁이 내 직업이고 내 일이었다.
작은 나라에서 태어났다고 말하지 말라.
그림자 말고는 친구도 없고 병사로만 10만.
백성은 어린애, 노인까지 합쳐 2백만도 되지 않았다.
배운 게 없다고 힘이 없다고 탓하지 말라.

 

 

 

 


나는 내 이름을 쓸 줄 몰랐으나
남의 말에 귀 기울이면서 현명해지는 법을 배웠다.
너무 막막하다고, 그래서 포기해야겠다고 말하지 말라.
나는 목에 칼을 쓰고도 탈출했고,
뺨에 화살을 맞고 죽었다 살아나기도 했다.
적은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있었다.
나는 내게 거추장스러운 것은 깡그리 쓸어버렸다.
나를 극복하는 그 순간 나는 징기스칸이 되었다.
-테무친 징기스칸-

 

 

 

 

인천계산동현관문번호키 강추!

 

 

 

 

경쟁 상대를 무리한 방법으로 따라 붙으려고 하지 말라.
상대방이 하는 일과는 전혀 다른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나태하지 않고 평소에 준비해 두면 마지막 순간에 치고 나갈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다.
- 엔도 슈사쿠의《나를 사랑하는 법》중에서 -

 

 

 

 

인천/계산동/현관문번호키

 

 

 

 

* 여자답다는 것은 모성을 말하는 것이다 ,

모든 사랑은 그곳에서 시작하며, 그곳에서 끝이 난다 .

(브라우닝)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