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 딸기 맛을 지니고 있듯 삶은 행복이란 맛을 지니고 있다.
-알랭

 

 

 

 

 

 

인천논현동디지털도어락 추천합니다.

행복의 비밀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는 것이다. -앤드류 매튜스-

 

 

 

행복하자면 두 가지 길이 있다. 욕망을 줄이거나, 소유물을 늘리거나 하면 된다. 어느 쪽이라도 된다. -B. 프랭클린-

어려운 날들이 우리를 더욱 강하고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고난의 시대에 태어난 것은 천재에게는 행운이다.
천부적인 능력을 발휘해 시대의 고난을 떨쳐내고 새로운 시대를 열 수 있는 영광스러운 무대가 주어지기 때문이다.
-괴테, ‘괴테의 말’에서

 

 

 

행복한가 그렇지 못한가는 결국 우리들 자신에게 달려있다. -아리스토텔레스-

 

 

 

* 자유는 시간의 문제이다. 그러나 때로는 기회의 문제이기도하다. -히포크라테스

 

나의 시는 슬픔입니다.
내게서 가장 가까운 아내도
내가 가장 사랑하는 아들도
단 한번이라도 나의 시를 제대로
읽어주는 경우가 없기 때문입니다.

 

나의 실체를 너무나 잘 아는 그들로서는
지극히 자연스런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맛있는 것 몰래먹기
밥상 앞에서 방귀 끼기
함께 놀다 혼자 삐지기
이외에도 그들이 알고 있는 나의 악행은
이루 다 열거할 수도 없을 정도니까요.

 

 

 

 

인천논현동디지털도어락 강추합니다

 

 

 


그래도 나는 시를 씁니다.
비록 매마른 가슴속이나마
아직은 작은 풀꽃 하나
예쁘게 피우고 싶기 때문입니다.
- 손원모의 "슬픈 나의 시" -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