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왕궁에서도 살지만, 오두막에서도 산다.

오케이3

 

 

 

 

인천부평동유리문전용번호키 추천합니다.

 

 

 

* 나는 빛을 내는 인간을 사랑한다.

그가 지닌 양초가 얼마나 두꺼운지는 별로 상관하지 않는다.

다만 그에게서 나오는 불빛을 보면서 그의 가치를 생각한다.

(생텍쥐페리)

홧팅2

 

 

 

사업에 비교적 성공한 환갑 연세의 노인 한 분을 만났다.
내가 기독교인임을 알고 있는 그분은
무엇보다도 나의 신앙을 부러워했다.
어떻게 하나님을 믿을 수 있는가고 그는 물었다.
그는 오랫동안 신앙을 가져보려 했지만
아무리 애써도 믿어지지 않아서
지금 큰 고민에 빠져있다 하였다.
하나님이 계신다는 것만
확실히 증명해 줄 수 있다면
그는 매우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봉호의 <나는 누구인가>중에서-

 

 

인천부평동유리문전용번호키 강추!!

 

 

 

 

 

* 불행이란 나 자신이 불행에서 떠날때까지 결코 내게서 떠나지 않는다.

 

(영국속담)

홧팅2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