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는 귀족적이고 나의 행동은 민주적이다.
 -위고-

 

 

 

 

인천삼산동번호키 문단속과 불단속을 동시에 할수 있습니다.

 

 

 

 

 

 

 

 

 

우리의 희망은 쉽고도 단순하다.
그것은 장소를 넘어서서 우리를 느껴 보자는 것이다.
이것은 결코 사변이 아니며, 억지도 아니다.
이것이야말로 단순한 희망이다.
그러나 이것이 현실이 되지 못하는 데에
삶의 비애가 있다.
어째서 사람들은 이 희망을
현실로 간직하지 못하고
회상이나 추억이라는 것들에 매어 두는지
아무래도 알 수 없다.

마음을 나누며 따뜻하게 살아보자.
오늘날 우리가 사는 세상이 그렇지 못하다면
내일은 그런 세상이 되도록 우리의 오늘을 드리자.
내일이란 가슴에 떠오르는 태양을 일컬음이지
몇 시간 후는 아닐 것이다.
참 내일은 벌써 오늘 속에 안겨있다.
지금 내 품에  안겨있지 않은 시간은
나와 상관없는 시간이다.
그것은 운명을 찬양하는 자들의 시간 .
책임을 남에게 돌리는 자들의 시간이다.

믿음의 문을 열어라.
열 번 속아도 또 한번의 신의를 바라고 있다.
열 번 속아도 또 한번의 우정을 믿고 있다.
언제나 그 한번이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준다.

 

 

 

 

 

 

 

 

 

인천삼산동번호키 강추천합니다.

 

 

 

 

 

 

 

 

 

당신과 내가 인연이라면..

 

당신과 내가 인연이라면
길을 가다가 어느날
비켜가지 못하고
결국 당신과 난 만나게 되겠지..

그대가 나를 피하고 피하려해도
당신과 내가 만나야할 운명이라면
언젠가는 다시 마주치는 그 날이
오겠지요..

그날이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당신과 나의만남에 대한 기다림의
끈을 놓지 못하는 그것으로
당신과 난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결국 그대와 난 만나게 될 것입니다.

만남에 대한 소망이 내 안에
있는 한 당신은 나로부터 그렇게
멀리 떠나지 못할 것입니다.

내가 그대를 내 안에
간직하고 기다리는 한,
당신은 나를 떠난 것이
아님을 알기 때문입니다.
당신 당신을 부르는
내 기다림의
소리를 들으시나요..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