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은 불행의 굴레를 걷고 있어서 오늘의 멋진 태양 따위는 염두에 둘 수 없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알아야 할 것은 자신의 터널 속에 들어가려 하면 할수록 더 불행해질 뿐이라는 것입니다.

 

 

 

 

 

인천효성동특수번호보조록 가격

추천합니다.

 

 

 

 

 

날마다 좋은날
산다는 것은 비슷비슷한 되풀이만 같다.
하루세끼 먹는 일과 자고 일어나는 동작,
출퇴근의 규칙적인 시간 관념 속에서
오늘이 가고 내일이 온다.
때로는 사랑도 하고 미워도 하면서 또는,
후회를 하고 새로운 결심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인천효성동특수보조록

 

 

 

 

 


노상 그 날이 그 날 같은 타성의 늪에서
허우적거리면서 시작도 끝도 없이 흘러간다.
이와 같은 반복만이 인생의 전부라면 우리는
나머지 허락 받은 세월을 반납하고서라도
도중에서 뛰어내리고 말 것이다.
그러나 안으로 유심히 살펴보면 결코
그 날이 그 날일 수 없다.
인천효성동번호보조록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내가 아니다.
또한, 내일의 나는 오늘의 내가 고스란히
이어지는 것이 아니다.
사람이란 다행히도 그 자리에 가만히 놓여있는
가구가 아니며, 앉은자리에서만
맴돌도록 만들어진 시계 바늘도 아니다.
끝없이 변화하면서 생성되는 것이
생명현상 이므로 개인의 의지를 담은
노력 여하에 따라 그 인생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
-법정 스님《서 있는 사람》 중에서  

 

 

 

 

 

 

* 마음을 나누어 주는 것은 결코 사라지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가슴속에 저장된다 . (로빈 세인트 존)  

 

인천효성동 특수번호보조록 강력 추천합니다.

 

 

 

 

 

 

모자람이  주는 행복으로 인해  나는 마냥 즐겁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견디기 힘든 건 생각이 모자란 겁니다.

 

 

 

 


모자란 생각으로 때로는 소중한 사람에게 아픔을 주기도 하고
나에게 아주 큰 낭패를 안겨 주기도 하기 때문에
생각만큼은 모자람이 없었으면 합니다.
나에게는 모자란게 너무 많아서 그래서 행복합니다.
 - 모자람에 대한 예찬 (이성숙) -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