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지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기 마련이라는 말을 실감합니다.
그러니 조금 어렵고 힘들더라도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인내하고 견디면서 길을 찾아가는 시간입니다.
가을은 맹렬한 기세로 퍼붓던 무더위에 지치고 힘든 이들을 푸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효성동번호보조도어키 소개합니다.

 

 

 

 

말의 눈 / 송재학
눈동자가 달린 것들을 먹지 않는 사람들이 생겼다 허긴 나는 말의 눈을 먹었다 몽골에서 말고기를 먹으면서 나는 말의 외부였다 질겅거리다 문득 삼킨 말의 눈은 내 안에서 내내 동그마니 눈을 뜨고 있었다 말의 눈에 언어가 생긴 것은 아니지만 어떤 속삭임은 피할 수 없다 분명 말의 울음 같은 진부한 외면 때문에 천천히 씹지 못했다 미안하지만 두 개의 눈동자 중 하나는 내 입안에서 부서지면서 먹물이 튀자마자 삼켰기에 그 맛을 알지 못했다 눈의 전후사는 나에게 미각이기 전에 시각으로 기록 중이다 말의 눈은 그 후 어디서 누군가의 쪽창이 되었다는 소문을 들었다 눈을 가려도 고기를 먹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풀과 과일에도 눈이 있다는 것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아직 내 배 속에서 헤엄치는 눈동자의 반복이 있기에 채식주의를 기웃거리기도 했다

 

 

 

 

 

 

인천효성동번호도어키, 인천효성동보조도어키 강추!

 

 

 

 

 

 

 

감수성 / 조말선
이 옷감은 가능해서 따뜻하다. 올 수 있는 가능성과 울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 사이에서 팔 한쪽을 잘라낸다면 나를 다 감싸 안을 수 있다. 이 옷감은 옷이 되지 않아서 가능하다. 추위를 막을 가능성과 추위를 못 막을 가능성 사이에서 다리 한쪽을 잘라낸다면 나는 폭 안길 것이다. 이 옷감은 감수성처럼 마무리하지도 않고 퍼져 나가기 때문에 불성실하다. 따뜻한 옷이 되는 순간 육체가 느끼는 감정에 무책임하다. 감수성은 형태를 잡지 않은 옷감처럼 어떤 가능성이다. u자로 드러나거나 v자로 드러나는 목선을 결정할 때, 허벅지가 드러나거나 드러나지 않는 치맛단을 결정할 때 감수성은 무한하다. 무한한 감수성은 용서받는 감정이다. 이 옷감은 결정되지 않아서 따뜻하다.

 

 

 

 

인천효성동번호보조도어키 최고!!

 

 

 

 

트락타트 / 김은상
새의 동공 속으로 창공이 휘말린다. 난생과 날개가 잉태시킨 도감 골목의 겨울이 완성한다. 고대의 닭이 어느 날을 울어 새벽은 해석 불가능한 경전이 되었다. 눈발 속에서 붉은 종이 검을 벼린다. 누가 우리에게 이 검을 주었던가. 검은 스스로 울렁거리는 신전. 그리하여 단 한번 용서를 기다리는 자의 모습으로만 별빛은 날카로워져야 한다. 오직 생은 자신만을 살해하기 위해 주어진 예배이므로, 육친은 원망이 불가능한 별들의 숙주이므로, 죽은 새의 피안속으로 영혼을 날려 보내는 일을 주저해야 한다. 누구나 성좌들 속에 자신의 점성술을 넣어둔다. 이것은 또 하나의 악행. 그러고 나는 이 악행을 숭배하였다. 새의 죽음을 살려 날게 했고 푸르른 공증을 선물했다.

 

 

 

 

부리에 문 나뭇가지로 둥지를 짓게 했고 부화한 어린 새들의 노래로 아침을 불러왔다. 폭풍과 뇌우를 차안으로만 떨어뜨리며 함박눈의 겨울에서 영롱한 은유를 캐냈다. 그러나 지금 한 새의 죽음이 성에 낀 유리창에 박혀 있다. 그렇다면 나는 페가수스를 조류라 해야 하는가, 포유류라 해야 하는가. 아니면 조류이면서 포유류라고. 어느 편을 도감에 채우든 제의를 원하는 새는 새가 아니다. 나에게는 화장을 원하는 늙은 어머니가 있고 매장을 원하는 병든 아버지가 있다. 화장부터 매장까지의 거리는 내가 걸어야 할 불면으로만 아름답다. 삶이 삶을 용서할 때 비로소 죽음은 온다. 함부로 말하고 함부로 말하지 않는 침묵, 이것이야말로 내가 나를 용서하는 트락타트다. 별은 지상을 위해 빛나지 않고, 성자는 단 한 번도 당신을 그리워하지 않았다.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