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보다 능력있는 사람을 알고 있는 것도 바로 자신의 능력이라고 합니다.

문제가 있을 땐 그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남녀노소 편리한 게이트맨

인천십정동보조번호디지털키

소개합니다~

 

 

 

  

 

공존의 이유 -조병화-
깊이 사귀지 마세
작별이 잦은 우리들의 생애
가벼울 정도로 사귀세
악수가 서로 짐이 되면 작별을 하세
어려운 말로 이야기 하지 않기로 하세
너만 이라든지 우리들만 이라든지
이것은 비밀일세 라든지
같은 말들은 하지 않기로 하세
내가 너를 생각하는 깊이를
보일 수가 없기 때문에
내가 너를 생각하는 깊이를
보일 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어디메쯤 간다는 걸
보일 수가 없기 때문에
작별이 올 때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사귀세
작별을 하며
작별을 하며 사세
작별이 오면
잊어버릴 수 있을 정도로
악수를 하세.

 

 

 

 

 

 

 

인천십정동보조디지털키, 인천십정동번호디지털키 강추천합니다

 

 

 

 

 

 

 

 

 

 

 

 

 

내영혼의 신선한 숨결을 담아
향기로 피어나는
미소를 선사합니다
…당신께

하늘 날으는 꽃의 웃음을
가슴으로 안아
오늘 하루 그대의 마음
…시원하기를

사랑의 눈빛을 틔워
구름으로 흘러
바람 부는대로
…비가 되어 내리면
…그대는 시내가 되어 맑은 물로 흐르소서

 

 

인천십정동 보조번호디지털키 최곱니다.

 

 



호수로 이어지는 오솔길에서
떨어지는 이슬 한 방울
잎새에 받혀
목을 축이듯
그대의 숨결 또한
나에게 사랑으로 스미소서

고여서 좋을 호숫물에
그대와 나의 얼굴이
기분 좋게 흔들리고 있답니다.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