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모든 인연들을 진실하게 대하고 소중히 여기며
깊은 배려와 사랑으로 한 번 맺은 인연을 아름답게 가꾸는
노력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됩니다.

 

 

오늘은 인천마전동번호키 소개합니다.

 

 

이것 하나만으로도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을 언제라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기쁨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과 언제라도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즐거움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내가 우리 가족 중 한사람에게 편지를 보내면
곧 답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위로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인천마전동번호키 최고!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에게 언제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족과 언제라도 같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에게 나의 아픔을 낱낱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출처 : 정용철 《마음이 쉬는 의자》중에서

 

 

 

 

인천마전동번호키 강추합니다.

 

 

 

살아 숨 쉬는 날까지 끊임없이 인연을 맺고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삶이기에 내게 다가온 인연은
오래도록 소중하고 아름답게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