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하나쯤은 새로 시작하자. 이 나이에 알아서 뭐 하나 생각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이 시작하자. 학구열은 나이와 전혀 상관없다.

 

 

 

 

 

 

'토끼'와 '거북이'의 목표는?
목표와 비젼이 있으면 세상은 즐겁다.
토끼와 거북이는 서로 목표가 달랐다.
"토끼의 목표는 거북이를 이기는 것"
그러나 거북이는 정상까지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거북이의 목표는 자신을 이기는 것"
목표는 남을 이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이기는 것

오케이3

 

 

 

 

인천논현동번호키 소개하다

 

 

 

 

질투는 여전히 힘이다.

질투가 나쁜 감정이라고 생각지 말자.

아직도 자신의 감정이 건강하다는 증거다.

질투는 사랑이 없으면 불가능하므로. 

 

 

 

* Although the world is full of suffering, it is also full of the overcoming of it.:

세상은 비록 고통으로 가득 차있지만, 세상은 또한 그것[고통]에 대한 극복으로 가득 차 있다.

- 헬렌 켈러

 

 

 

 

 

남녀노소 편리한 인천논현동번호키 추천합니다.

 

 

 

눈물  / 김현승

더러는  
옥토(沃土)에 떨어지는 작은 생명이고저……
흠도 티도,
금가지 않은
나의 전체(全體)는 오직 이뿐!
더욱 값진 것으로
드리라 하올 제,
나의 가장 나아종 지닌 것도 오직 이뿐!
아름다운 나무의 꽃이 시듦을 보시고
열매를 맺게 하신 당신은
나의 웃음을 만드신 후에
새로이 나의 눈물을 지어 주시다.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