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서 사람이 중요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만발한 꽃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월요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주위에 피어난 꽃처럼 사랑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인천계산동보조번호키 추천합니다.

 

 

 

 

실패에는 성공의 향기가 난다

나는 실패입니다.

내 얼굴은 모과처럼 못 생겼지요.

눈물을 질질 잘 짜기도 하고, 땅을 치며 통곡을 잘하기도 합니다.

물론 술, 담배도 잘 하지요.

단 하루라도 술을 마시지 않으면 잠을 잘 수가 없을 정도이지요.

어떤 때는 마음이 너무 울적해 아파트 옥상으로 올라가 훌쩍 뛰어내려 버릴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또 어떤 때는 달려오는 지하철로 몸을 휙 날려버리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혀 부르르 떨기도 한답니다.

얼마 전엔 남산타워에 올라가 서울을 내려다보다가 그대로 창을 부수고 몸을 날려버리고도 싶었습니다.

나는 실패인 나 자신을 쳐다보기도 싫답니다.

하루하루가 견딜 수 없는 날들이지요.

 

 

인천계산동보조번호키 소개하다

 

 

 

도대체 나 자신이 나 자신을 사랑할 수가 없답니다.

세상에 자기 자신을 사랑할 수 없는 이가 또 누구를 사랑할 수 있겠습니까.

우선 자기 자신이 자기 자신에게 쓸모가 있어야 남에게도 쓸모가 있지 않겠습니까.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는 나는 어느 날 나 자신을 죽이기로 굳게 마음을 먹었습니다.

어떻게 죽일까 몇 날 며칠을 두고 곰곰 생각하다가 세상을 떠들썩하게 하는 게 싫어 그냥 나 혼자 조용히 썩어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나는 내 얼굴처럼 못생긴 모과가 되어 어느 집 응접실 한쪽 구석에 처박혀 조용히 썩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썩어간다는 것은 큰 고통이었습니다.

자기 몸의 일부가 하루하루 썩어문드러진다는 것은 어쩌면 죽음보다 더 큰 고통일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처음에 결심한 대로 나를 죽이는 일에 전력을 다했습니다.

‘한 알의 밀알이 썩지 않으면 그 열매를 거둘 수 없다’ 는 성경 말씀 따위는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그저 내 영혼마저도 하루속히 썩어 사라질 날들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사람들은 참으로 이상하더군요.

썩어가는 나한테서 참 좋은 향기가 난다는 거예요.

「얘, 이 모과향 정말 좋다. 어디서 났니? 요즘은 구하기도 힘들잖아. 난 이런 은은한 향기가 정말 좋아.」 참으로 뜻밖의 말이었어요.

썩어가는 나한테서 좋은 향기가 난다니! 나는 그때 문득 돌아가신 아버지의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얘야, 실패를 너무 두려워하지 말아라. 실패에는 성공의 향기가 난단다.」

- ‘당신의 마음에 창을 달아 드립니다’ 中 에서

 

 

 

 

* 아름다운 입술을 갖고 싶다면 친절한 말을 하라 . (오드리 햅번)

 

 

 

 

인천계산동보조번호키 강추천합니다.

 

 

 

진정한 사랑

진정한 사랑은 이것저것 재지 않습니다.

그저 줄 뿐입니다.

아플 때까지 주십시오.

기도하면 믿게 될 것입니다.

믿으면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면 섬기게 될 것입니다.

나는 모든 인간에게서 신을 봅니다.

내가 나환자의 상처를 씻을 때 예수를 돌보는 느낌을 갖습니다.

어찌 아름다운 경험이 아니겠습니까.

어느 날 꿈에서 내가 천국의 문에 이르렀을 때 베드로는 내게 ˝지상으로 돌아가라. 여기에는 빈민굴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로 사랑하기를 원한다면 용서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작은 일들이란 정말 자잘한 것들이지요.

하지만 작은 일에 충실하다는 것은 위대한 일입니다.

우리는 사랑하고 사랑 받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실패했다고 마음 상해하지 마세요.

최선을 다했다면 말입니다.

우리는 가정을 고통을 나누고 서로 용서하는 곳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많이 가질수록 줄 수 있는 것은 적습니다.

가난은 놀라운 선물일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자유를 줍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우리가 그들에게 주는 것 이상을 돌려줍니다.

그들은 강한 사람이며 음식이 없이 하루하루를 사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저주하고 불평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동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로부터 배울 것이 굉장히 많습니다.

- 데레사 수녀

 

 

 

 

시골은 아직도 서로의 일에 내 일처럼 나서서 도와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곳이 시골이어서라기보다 내가 누군가를 위해 노력한다면

그도 나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이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인천계산동보조번호키 였습니다.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