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친구를 얻는 데는 오래 걸리지만 잃는 데는 잠시이다.
(릴리)

인천구월동 상가유리현관문잠금장치  다기능에 가격도 합리적인 게이트맨 shine 추천합니다.

 

 

 

 

소위 현실이란 잊어버린 것
잃어버린 것들 위에 서 있습니다.
부정의 논리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가슴 열기가 어렵습니다.
손잡기가 어렵습니다.
같이 걸어가기가 어렵습니다.
같이 살기가 어렵습니다.

 



물음이 바뀌지 않으면
삶이 바뀌지 않으며
역사가 새로워지지 않습니다.
안양동유리키
도는 인간 됨에서 시작하여
인간 위함으로 귀결합니다.
도는 인간을 떠나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함께 산다는 것은 나타난 표면보다는
숨어있는 내면에 깊이
큰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그래, 상황의 변화에 관계없이
서로의 존재에 대한 신뢰와 기쁨.
고마움과 사랑을 갖게 됩니다.
이것이 생명현상이요
관계의 모습입니다.

 

 

 

 

 

인천구월동상가문잠금장치, 인천구월동유리현관문잠금장치 게이트맨 shine 강추합니다.

두드림의 소리 곳곳에 들리지만
귀가 막혀 듣지 못하고 있습니다.
들으려고 하지 않아 귀머거리가 되었습니다.
알지도 못한 세계로 갈 수는 없습니다.
듣지도 보지도 못한 세계로 갈 수는 없습니다.
나는 남에게 맡겨진 삶이 아닙니다.
나는 운명의 장난감도 아닙니다.
나는 내가 가려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내가 가는 곳을 알려면
지금 내가 살고 있는 곳이
어떤 곳인지 알아야 합니다.
지금 내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지금 우리의 관계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인천구월동상가유리문잠금장치

 


스쳐 지나간 자리 흔적도 없고
걸어온 길에는 푯말도 없습니다.
뜬소문만 무성한 들판을
쫓기듯 밀려가는 삶 속엔
어설픈 환상이나
살아야만 한다는 생존의 불안만
서성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삶은 없겠습니가.
새로운 관계는 없겠습니가.
새로운 질서는 없겠습니가.
우리 스스로가
그것을 만들 수는 없겠습니가.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