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만은 완벽한 존재일 것이라는 착각에 빠져 산다.
-시드니 포이티에

 



 

 

 

 

오늘은 인천구월동번호키 추천합니다.

 

 

 

 

두손을 모아 봅니다
새벽의 소리를 듣습니다
뿌옇게 스며드는  투명의 색깔이
새벽이 닥아옴을 느낌니다
지나간 시간들과 오늘을 여는
짧은 교차의 삶이
새벽을 맞이하는 무명의 사람들 입니다
고통과 아픔 때로는 말없이
밀려드는 설어움에 몸부림 치며 소리쳐 보아도
마음 한구석 깊게 자리잡은
그 무거움 때문에 한마디의 말도 없이
닥아오는 새벽은 지나가 버리고 맙니다
아픔으로 스쳐갔던 그 무수한 시간들이
기쁨과 소망 그리고 영원한 사렁이였음을........
우리에게 주어진 또 하루의 삶속에서
모자라는 시간들을 채우기 위해
뒤돌아보며 조용히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두손을 모아 봅니다

 

 

 

 

 

 

 

 

아는가,네가 있었기에
평범한 모든 것도 빛나 보였다.
네가 좋아하는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 싶었다.
네가 웃을 때 난 너의 미소가 되고 싶었으며
네가 슬플 때 난 너의 눈물이 되고 싶었다.
네가 즐겨 읽는 책의 밑줄이 되고 싶었으며
네가 자주 가는 공원의 나무의자가 되고 싶었다.
네가 보는 모든 시선 속에 난 서 있고 싶었으며
네가 간혹 들르는 카페의 찻잔이 되고 싶었다.
때로 네 가슴 적시는 피아노 소리도 되고 싶었다.
아는가, 떠난 지 오래지만
너의 여운이 아직 내 가슴에 남아 있는 것처럼
나도 너의 가슴 한 귀퉁이를 차지하고 싶었다.
사랑하리라 사랑 하리라며
네 가슴에 저무는
한 줄기 황혼이고 싶었다.
-이정하

 

 

 

 

 

인천구월동번호키 강추하다

 

 

 

 

 

 

 

 

무소유는 옛날부터 모든 종교에서
보이는 행동 양식입니다.
"무소유는 모든 것을 소유함이다."
그 무엇에도 의존하지 않으면서, 심지어 타인이
의존하려는 것도 놓아줄 수 있는 사람만이
진정한 자유인입니다.
- 안젤름 그륀의 <머물지 말고 흘러라> 중에서 -

 

Posted by 굿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