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에서 행복을 찾아라.
아니면 행복이 무엇인지 절대 모를 것이다.
-엘버트 허버드

 

 

 

 

인천숭의동현관번호키 추천합니다.

 

 

 

 

 

 

 

전신마취/김희업
흰옷 입은 사내가
달콤한 잠옷을 내게 전네주었어
그걸 채 입기도 전에 나를 잃어버리고 말았어
무아의 경지였어
그렇다고 꿈을 꾸는 건 절대 아니야
어떠한 꿈도 내게는 사치에 불과해
사실은 언제부터인지 몰라도
꿈불감증을 앓고 있어
빠르게 도망가는 잠을 놓치지 않겠어
잠 등에 올라타기만 하면
죽음의 국경선에 놓인 잠의 나라에 쉽게 도달할 수 있어
내가 잠을 자든 잠이 나를 재우든 상관없어
가난한 영혼은 나보다 먼저 잠들어 있을 테니
내 몸을 탐하거라 암울한 사자使者여
반납하고 싶어 안달하는
내 것이 아닌 내 몸을 가져가시라
나도 나를 알아보지 못하도록
새롭게 태어나겠어
마취의 눈꺼풀이 열리자
없어진 머리가 서서히 제자리로 돌아왔어
오오 악몽 같은 낡은 세계여
낯선 나는 왜 여기에 버젓이 있는가
곁에 나란히 누웠던
실패한 죽음을 비웃으며
나는 혀를 끌끌 찼어
회복실의 불빛, 내 몸 훑어
차례차례 잠의 옷을 벗기고 있었어
거기 또 다른 내가 있었어

 

 

 

인천숭의동현관번호키 최고

 

 

 

 

 

매일 사용하는 단어 속에
우리가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까지 담겨 있는 것이다.
그러니 감사, 감동, 기쁨, 설렘, 만족...
이런 단어들이 우리 삶 속에,
나아가 우리 아이들이 말 속에
넘쳐나도록 만들 필요가 있다.
출처: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프레임" p.193 [긍정의 언어로 말하라]

 

 

 

 

 

 

인천숭의동현관번호키 강추!!

 

* 말을 씨앗 처럼 다루어라. 씨앗처럼 말을 심고 침목 속에서 씨앗이 자라나게 해 주어라. 

 

 

 

 

물방울 속으로/손진은
오늘 나의 놀라운 사태(事態)는
연 이파리 위
소리 물고 파닥이는 물방울을 보는 일
제 몸에 똬릴 트는
하늘도 해도 털어내며
굴러내리는 맨얼굴의 말 알아듣는 일
바람이 불거나 청개구리가 건너뛰면
또그르르르
한번 또 투명한 심장을 깨는
그 가벼움의 빛 가슴에 점등(點燈)하는 일
머물던 세상, 손 탈탈 털고
한 방울 바다의
중심(中心)으로 뛰어드는 일
밀어라 밀어라 바람아
전율하는 이 가슴을
수평선을 기울였다 펴는
세상 가장 아찔한 상쾌 속으로!

 

 

 

 

인천숭의동현관번호키 강추!!

 

 

 

 

 

 

 

 

 건강한 삶은 '사랑의 삶' 이요, '사랑'의 실체는
'나눔'이라는 것이었다.
결국 건강한 삶은 '나눔의 삶'이었다.
그리고 나눔의 삶은 곧 위하는 삶, 겸손의 삶,
배려의 삶, 어울림의 삶, 감사의 삶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이들 삶은 서로 다른, 각가의 삶이 아니라
하나라는 것이었다.
'절제'가 곧 '겸손',이요, '겸손'이 곧 '배려'요, '배려'가 곧
'어울림' 이었다.
- 고도원 엮음의 <고도원의 따뜻한 이야기 아흔아홉 가지> 중에서 -

 

 

 

 

Posted by 굿투데이
,